10월 18일 시위 이후
칠레의 24시간 콜센터는 업무가 거의 정지된듯 했다. 하기사 대부분의 콜센터가 시내에 있으니 말해 무엇하랴. 은행에서 잘못된 이메일이 와서 저녁에 전화를 하니 "지금 전 직원이 통화 중이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.."라는 메시지만 10분 넘게 반복적으로 들려왔다. 한국에 계시는 어느 분이 "지금은 통화량이 많아 상담원과 연결이 약 1분 걸리겠습니다"라는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메시지를 포스팅하셨다. 시위 전 칠레에서도 이런 메시지는 들은 적이 없다. 대한민국 만세다.
다시 대한민국 국민이 되다 130
다시 대한민국 국민이 되다 128
No comments:
Post a Comment